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함안 칠원면 분위기 좋은 카페 '마루' 오픈

by 이윤기 2015. 3. 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고 커피 맛있는 카페 소개 합니다. 함안군 칠원면 오곡리에 있는 카페 '마루'입니다. 제 친동생이 지난 주말부터 손님을 맞고 있는 카페 '마루' 입니다. 


창원시내에 있는 분들이 역부러 갈 수 있는 곳은 아니구요. 내서읍 호계리 쪽 코오롱 1차나 2차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 혹은 광려천 메트로 자이아파트나 광려천 벽산 블루밍 1, 2차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러 볼 만한 위치에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은 <참피온 골프연습장>을 아실 것 같은데 골프 연습장 입구에서 차로 1~2분 거리입니다. 


함안군 칠원면 오곡리에 있는 <숲속나라 유치원>과 <파밍하우스> 바로 건너편에 카페 '마루'가 문을 열었습니다. 한국YMCA에서 동티모르에서 공정무역으로 수입해 오는 자연산 원두를 가공한 '동티모르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원두 커피를 판매하고 있고, 숙련된 바리스타가 만들어 내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도 있습니다. 



카페 '마루'는 한적하고 조용한 위치 그리고 넓은 실내 공간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100평이 넘는 매장에 다양한 만남과 모임이 가능합니다. 15~20명이 모임을 할 수 있는 단체 모임방도 따로 있으며 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칸막이로 분리된 공간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넓은 주차장입니다. 승용차 기준으로 30대 이상 넉넉하게 동시주차를 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이 있기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습니다. 이름난 카페나 커피숍을 가면 주차 공간이 없어서 뺑뺑이를 도는 경우가 있는데 카페 '마루'에는 원스톱 주차가 가능합니다. 




카페 '마루' 입구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바라보는 서쪽 하늘의 저녁 노을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언덕 아래로 보이는 농촌 전경도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는 곳입니다. 


실내 공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소파가 있고 여러 만남과 모임을 할 수 있는 여러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낮에도 조용하고 평화로운 공간이지만 어둠이 내린 후에는 더 평안한 공간입니다. 




이제 봄이라 벽난로를 피우지는 않겠습니다만, 겨울에는 벽난로의 운치가 아주 멋진 곳입니다. 지난 겨울 개업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벽난로 피우는 것을 직접 보았는데 따뜻한 공기가 실내를 채워주더군요. 


제가 가진 꿈 중에 하나가 벽난로 있는 집에서 살아보는 것이라 그런지 유독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에 이사를 하면 아파트 거실에라도 벽난로를 설치하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거든요. 



요즘은 기본 중에 기본이겠지만 무선인터넷 잘 터집니다. 가게 안 어느 곳에서도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대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에 보시는 칸막이가 있는 공간으로 가시면 다른 분들의 시선을 피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주인장의 취향이 묻어 나는 다양한 소품과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만, 이런 건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그냥 사진으로 참고만 하시구요. 


제가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커피 맛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좋아하는 저는 카페 '마루'의 커피가 딱 입에 맞습니다. 오랫 동안 YMCA 공정무역 커피인 동티모르 커피에 입맛이 길들여진 탓일 수도 있겠지만요. 



오늘 포스팅은 완전히 홍보성  포스팅입니다. 제 친동생이 하는 카페이고, 어차피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이 아니면 방문하기 어려운 곳이니 이 정도 홍보는 독자들께서도 이해해 주시리라고 생각합니다. ^^*





위 지도를 참고해주시구요. 1주일 쯤 후에는 다음이나 네이버 지도 검색에서 카페 '마루'를 검색하면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지난 일요일에 등록했는데 다음 지도 검색에는 지금도 검색이 되는군요.  


전화번호 : 055-586-7676   주소 : 함안군 칠원면 오곡리 1306-6(큰오곡길 5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