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읽기

靑수석, 한나라의원 美부동산 불법거래 블로거 폭로 !

by 이윤기 2009. 9. 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병박 정부 전 靑수석, 재벌, 전직대통령 일가, 한나라의원들의 미국내 부동산 불법 거래 내역이 블로그를 통해 폭로 되어 최근 언론을 통해 증폭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아침 인터넷을 기웃거리다가 우연히 이 기사를 읽고 더 많은 블로거들과 공유하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기사를 보도한 뷰스엔뉴스에 따르면, "재미교포 안치용(42)씨는 지난 8월부터 인터넷 블로그 SECRET OF KOREA (http://andocu.tistory.com/)를 개설하여 국내 정-재계인사들의 부동산 매입을 증명하는 계약서, 계약위임장 사본 등 각종 문건과 자료를 실명과 함께 대거 공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씨는 등기소와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해 이들 문건들을 모두 적법하게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그가 각종 문건과 자료에 근거하여 밝혀낸 사실들은 보통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기가막힌 일들입니다.

온갖 탈법과 불법을 저지른 권력자들과 재벌들의 비리를 낯낯이 들춰내는데, 문제는 대부분 공소시효가 지나 처벌 할 수 없다는 것이네요.






뷰스엔뉴스 기사 바로가기

그래서, 안씨의 블로그를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티스토리에 개설된 안씨의 블로그는 8월 22일에 첫 번째 글이 포스팅되었더군요. 지금까지 모두 235건의 글이 포스팅 되었고, 이 가운데 정, 재계 인사들과 관련된 부동산 관련 포스팅이 30여 건 정도입니다.

안씨는 블로그 소개 글에 자신이 블로그를 개설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습니다. 

"한국과 관련된 각종 이슈에 대한 광범위한 증거자료 수집과 공개를 통해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합법적으로 입수한 모든 자료를 무차별적으로 공개합니다. 블로그 원칙은 'NO EVIDENCE, NO STORY'이며 다운로드는 http://www.docstoc.com/profile/cyan67 입니다."


그의, 다운로드 사이트에는 블로그에 포스팅한 기사의 관련 자료들을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도록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런, 엄청난 폭로에도 불구하고 방문자 수는 아직 그리 많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 현재까지 75,455명입니다. 아마 언론을 통해 이 내용이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 방문자 수가 급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블로그 메인화면에는 친일파들의 미국 부동산 쇼핑, 정 청와대 수석의 국적문제와 9건의 부동산 투기 문제, 박태준, 박용만, 장연신 씨 등의 미국내 수상한(?) 부동산 거래, 그리고 전두환, 노태우씨 일가의 미국내 부동산 거래 등과 관련된 자료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도한  뷰스엔뉴스에 따르면, "2005년 해외부동산 취득 관련 규제가 완화되기 전까지 해외 체류 한국인은 2년 이상 거주할 목적의 주거용 주택만, 그것도 극히 한정된 액수 내에서만 살 수 있었고, 이 내역을 한국은행에 신고하도록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안치용씨의 블로그를 통해 폭로된 인사들 대부분의 미국 내 부동산 취득은 불법이라고 합니다.

한 사람의 블로거가 엄청난 일을 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재미교포임에도 불구하고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하여 분투하는 그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안치용씨 블로그 방문하여 댓글 남기고 왔습니다.

한국내 인터넷 규제에 혈안이 된 작자들이 안치용씨 블로그에 폭로된 글을 보면, 이젠 미국 인터넷도 몽땅 규제하고 싶어지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