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다음 [베스트 뉴스 블로거]로 뽑히다.

by 이윤기 2009. 1. 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08년 9월 8일, 첫번째 글을 블로그로 포스팅 한 후, 넉 달 만에 다음 블로그뉴스에서 [베스트 뉴스 블로거]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연말 오마이뉴스에서 [올 해의 뉴스게릴라]로 선정되어, 시상식을 앞두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경사가 겹쳤습니다.

3박 4일, 출장을 다녀왔더니 블로거 '펜펜님'께서, '황금펜촉'이 된 것을 축하한다는 댓글을 남기셨더군요. 전, 이게 뭔지 몰라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서야 [베스트 뉴스블로그]로 뽑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적지 않은 상금도 주더군요. ㅋㅋ~

2008년 8월, 다음세대재단 주최로 제주도에서 열린 <시민운동가 인터넷 리더십 교육>을 다녀와서, 참여, 공유, 개방의 웹 2.0 키워드에 공감하여 9월에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9월 8일에, 그동안 해외연수를 다녀오면서 쓴 글과 책 읽고 서평을 썼던 글들을 블로그를 통해 포스팅하였습니다. 하루에 한 편씩 포스팅 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글을 썼더니 연말까지 20만명 정도가 다녀갔습니다.

새 해에 쓴, 두 편의 기사가 '대박'이 나면서 일주일새 30여만 명이 블로그를 다녀갔습니다.
일일이 답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댓글이 달렸구요. ㅋㅋ ~ 욕도 많이 먹었네요.

초등학교, 우유 강제급식 중단하라
식당주인이 말하는 부부와 불륜 구별하는 법

이  기사 덕분에 [베스트 뉴스 블로그]로 뽑혔구요.
이 기사가  다음 털 메인화면에 걸린 후에 블로그 1일 방문자도 두 배이상 늘었습니다.

과분한 '격려'를 받는 것 같아 두렵기도 하지만, 기분 좋게 새 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추천' 해 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 제목은 '세상읽기, 책읽기, 사람살이' 입니다.
앞으로도, 세상 이야기, 책 이야기, 사람사는 이야기 꾸준히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