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윈도우7 넷북, 반 값 유혹에 결국 지름신 강림 약 한 달쯤 전에 HP-Mini 210 넷북을 구입하였습니다. 가끔씩 노트북이 있으면 좋겠다 싶을 때고 있지만, 꼭 노트북이 없으면 안 될 만큼 불편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그동안에도 노트북 없이 잘 지냈습니다. 1990년무렵에 데스크탑 컴퓨터를 처음 구입하여 컴퓨터를 사용하기 시작하였는데, 20여 년 동안 노트북은 2대를 사용하였습니다. 한 번은 삼성 노트북을 구입하였는데, 수명이 다 할 때까지 사용하지 못하고 구입후 2년이 못되어 도난당하였습니다. 노트북도 노트북이지만 노트북에 담긴 2년치 자료를 몽땅 날리고나니 참으로 기가 막히더군요. 그후에는 한 번(10년쯤 전)은 당시 200만원이 넘는 거금을 들여서 일제 NEC노트북을 구입하였습니다. 12인치에 요즘 나오는 슬림 노트북 만큼 얇은 노트북이었는데 6.. 2011. 2. 14. 이전 1 2 다음 728x90 반응형